안녕하세요 고객님 ! 먼저 미리 안내해 드리지 못한 점 양해의 말씀드립니다.
고객님들께 최선을 다해 빠르게 제품을 받아 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으나
주문량 급증과 거래처의 입고 지연으로 이례적으로 배송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.
금일 입고가 완료되어 배송 예정이며 배송 후 1~2일 이내에 제품 수령이 가능하십니다.
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더 나은 블랙스튜디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먼저 문의드렸을때 말씀해주신 날짜에 연락도 없이 안보내주시고 하루 지나 갑자기 네이버쇼핑 통해서 지연처리하시고 문의를 지금 몇번째 드리는데 따로 연락도 안오는건가요?
네이버에 지연처리 되면서 5월 6일 발송예정이라고 나왔는데 오늘은 확실히 보내주시는 건가요? 저 4월 27일에 주문했는데 아직도 발송전인게 맞는건가요?
거래처 사정이든 물량이 없든 늦어지는 것으로 문제를 삼는게 아니라 제가 몇일까지 보내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먼저 약속하신 날짜에 못보내주신거였으면 안내를 좀 받았으면 좋겠어요. 아무 말없이 두번이나 미뤄졌는데 상식이잖아요. 늦어지면 말해주는거.
문의글로 이렇게 남기기싫은데 늦어지는 거에 대해 따로 연락도 없고 전화를 해도 안받으셔서 남깁니다. 오늘 발송 꼭 해주세요. 답변도 주시구요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